상단여백
HOME 경기서부 군포
[군포] 스스로 함께 배우고 토론하는 행복학습동아리군포책마을, 21일까지 2019년도 행복학습동아리 모집 … 학습 공간 무료 지원

군포문화재단 군포책마을은 오는 21일까지 2019년도에 활동할 행복학습동아리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군포책마을의 행복학습동아리는 평생학습관 수강생 및 수료생, 시민들이 학습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 동아리 평생학습 문화를 정착시키고 시민 주도적 학습환경을 조성하고자 추진된다.

재단은 행복학습동아리에 참여하는 동아리들에게 내년 1월부터 4개월단위로 군포책마을의 유휴 강의실을 무료로 지원, 학습 공간을 제공할 방침이다.

어학, 인문, 기술기능, 수공예 등의 일반학습동아리 및 재봉(양재)와 관련한 동아리로써 명확한 학습목표를 가지고 토론 및 학습이 가능한 분야의 군포에서 활동하는 5인 이상으로 구성된 학습동아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재단은 총 20개 동아리를 모집, 지원할 예정이며 희망하는 동아리들은 오는 21일까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npocf.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이메일(gp0265@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시민들이 스스로 함께 배우고 토론하는 행복학습동아리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관심있는 동아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복학습동아리 모집 및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08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길민정 기자  ggitv11@gmail.com

<저작권자 © 경기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길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